HELPING THE OTHERS REALIZE THE ADVANTAGES OF 타임핀

Helping The others Realize The Advantages Of 타임핀

Helping The others Realize The Advantages Of 타임핀

Blog Article



하트 형태에 아주아주 부담스러운 표정을 가진 얼굴이 그려져 있으며 목소리도 조지 타케이 특유의 억양으로 매우 느끼하다.

"구원의 손길 따윈 필요 없어. 정복당하지 않으면 정복 당한다. 사랑에 정복당하고, 차가운 적의 손에 정복 당하고."

"보잘것 없이 생긴 핀의 첫 번째 검 스칼렛" "어드벤쳐타임 검 실사판!"

하지만 갚지 않은 빚은 쉽게 잊혀지는 게 아니란다. 넌 아직 정신적으로 죄수인 셈이지

이 작품은 공주, 악당, 마법등이 공존하는 판타지 세계 우 랜드에서 영웅이 되는 것이 꿈인 인간 핀과

그래도 처음으로 핀이 들고 있었던 검이 이 검이라 그런지 개인적으로 핀의 무기들 가운데 가장 마음에 드는 디자인이기도 합니다.

또한 핀은 다른 인간들과는 달리 맨손으로 불을 피우는 초자연적인 능력이 있다. 그리고 침을 뱉는 데에 재능이 있다.

지성체인 리치가 자신이 '골브의 마지막 학자'라고 언급해 그동안 촉매 혜성을 지구로 보내고 리치에게 모든 생명체의 멸종을 지시한 리치의 배후로도 볼 수 있으나, 골브는 생명체보단 사상이나 개념에 가깝기에 리치가 마치 종교의 신도처럼 골브라는 개념의 추종자이기에 이런 발언을 했던 것으로 보인다. 존재 그 자체로 혼돈을 불러일으키는 존재라고 볼 수 있다.

떠나는 둘을 보며 버블검이 눈물을 흘리며 "잘 가요, 내 사랑."이라는 대사를 하는데, 마법 때문에 사랑에 빠진 건지 맨 처음 만남부터 좋아했는지 나오진 않았지만 전자가 확실한 것 같다.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어벤타/어탐/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 노래/핀 노래/핀/제이크/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어벤타/어탐/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 노래/핀 노래/핀/제이크/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어벤타/어탐/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 노래/핀 노래/핀/제이크/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어벤타/어탐/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 노래/핀 노래/핀/제이크/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어벤타/어탐/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 노래/핀 노래/핀/제이크/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어벤타/어탐/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 노래/핀 노래/핀/제이크/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어벤타/어탐/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 노래/핀 노래/핀/제이크/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어벤타/어탐/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 노래/핀 노래/핀/제이크/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어벤타/어탐/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 노래/핀 노래/핀/제이크/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어벤타/어탐/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 노래/핀 노래/핀/제이크/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어벤타/어탐/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 노래/핀 노래/핀/제이크/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어벤타/어탐/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 노래/핀 노래/핀/제이크/

대표적으로 얼음 대왕이 자신들을 봤다고 죽이려 들지 않나, 아브라카대니얼을 제물로 바치는 것은 물론이고, 벨레 노체를 소환하는 등 위저드 시티에 엄청난 깽판만 치는 악의 존재들이다.

그리고 버블검이 손쉽게 리카르디오의 사지를 찢으면서 멍청하다고 욕하고, 팔다리를 붙이는 것은 자신의 전문 분야이며 심장을 대놓고 드러내는 것은 기본 중의 기본도 모르는 것이라고 비난하며 리카르디오를 쓰러뜨렸다. 이에 리카르디오가 버블검의 마지막 일격을 먹기 전에 남긴 대사가 "난 그저 너에게 잘 보이고 싶어서⋯"였다. 이에 대한 버블검의 답변은 "헛소리 하지마."였다. 자아를 가진 심장이니 팔다리를 이어 붙인 자신의 모습을 버블검이 바라봐주길 바랐던 것 같다. 버블검에게 호되게 당한 리카르디오는 도망치고 버블검은 핀과 제이크를 치료하고 얼음대왕의 새 심장을 마라카스, 사탕, 리카르디오가 남긴 힘줄로 만들었다.

그리고 라이프의 타임핀 힘이 깃든 마법 지팡이를 두고 싸우는 핀 & 제이크에게서 마법 지팡이를 빼앗아, 자신을 습격해오는 새로운 사신에게 얼떨결에 올바른 방식으로 사용하면서 새로운 사신이 된다. 그리고 사신의 낫을 저반발 배게로 바꾼 뒤 모든 영혼을 원래 있어야 할 저승으로 돌려보낸다.

이후 떠오르는 이전 기억과 자신은 자신이 핀이라 생각함에도 핀이 할 수 있는 것들을 할 수 없자 혼란스러워하며 폭발해 나무집을 난장판으로 만든다. 이에 비모는 울면서 제이크와 핀에게 연락을 하고, 이에 제이크와 핀은 곧바로 출동해 퍼른 앞에 나선다. 생각을 정리 중이던 핀을 두고, 제이크는 풀 핀에게 모욕적인 말을 하며 분노하지만, 풀 핀은 제이크의 시선을 피하고 들으려 하지도 않는다.

Report this page